최종편집 : 2024-03-29 01:12 (금)
파워블로거·인기연예인 충주 감성버스투어 참여
상태바
파워블로거·인기연예인 충주 감성버스투어 참여
  • 조재광 기자
  • 승인 2019.06.12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 주요 관광지 및 무술축제 등 홍보 예정-
▲ 충주시가 지역의 주요 관광자원을 알리고 오는 8월 30일 열리는 충주세계무술축제 사전홍보를 위해 지난 10일과 11일 파워블로거 30명을 초청해 충주 팸투어를 실시했다.

충주시가 지역의 주요 관광자원을 알리고 오는 8월 30일 열리는 충주세계무술축제 사전홍보를 위해 지난 10일과 11일 파워블로거 30명을 초청해 충주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날 팸투어는 관광지와 체험지를 연계한 충주만의 독특한 관광프로그램인 감성버스투어를 실제로 경험하는 형식으로 진행돼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이번 팸투어 일정에는, TV조선 방송예능‘동네앨범’출연진 슈퍼주니어 려욱, R&B가수 KCM, 러블리즈 수정, 탤런트 권혁수가 동행했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11일 에는 충주의 대표 관광지인 중앙탑, 수주팔봉, 충주호 등을 둘러보고, 사과한과 만들기, 다육이 만들기 등 농촌체험과 의상대여소에서의 의상체험, 숲 치유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즐겼다.

12일에는 무술축제홍보를 위한 무술박물관과 택견전수관을 둘러보고 직접 택견체험을 해보는 등 충주시의 소중한 관광 자원에 대해 알게 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폐품·잡동사니 등을 활용한 정크아트 감상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오대호 아트팩토리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탄금호와 중앙탑공원 일원에 조성된 탄금호 무지개길과 힐링라이트 야간조명의 낭만적인 야경에 감동하는 등 팸투어 일정을 충실히 소화했다.

이번 팸투어 참여자들은 감성버스투어, 관광지, 무술축제 등에 대해 최소 120여건 이상의 포스팅을 진행하며 매력 있는 충주관광 및 무술축제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김기홍 관광과장은 “충주는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다양한 체험관광 일번지”라며 “이번 팸투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충주에 대한 매력을 알게 되고 직접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주니어 려욱, KCM, 러블리즈 수정, 권혁수가 함께한 충주여행은 다음달 7월 13일 토요일 밤 12시 10분 TV조선 ‘동네앨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충주/조재광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