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33 (목)
송기섭 진천군수, 정유년 소통행보 박차
상태바
송기섭 진천군수, 정유년 소통행보 박차
  • 안재신 기자
  • 승인 2017.01.1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농업인단체간담회 실시
▲ 사진은 송기섭 군수.

송기섭 진천군수는 16일 진천군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지역 농업 발전의 핵심주체인 농업관련 기관과 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이주경)임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간담회를 주재했다. 
정유년 새해 AI발생으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농업 발전방안 논의와 농업인 단체별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간담회는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이날 송 군수는 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지역 농업 발전을 위한 현안문제 및 농업인단체 건의사항에 대해 적극적인 지원방안을 검토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하반기 착공 계획인 농업기술센터 신축 이전, 이월 내촌리 북부 농기계임대사업장 신축 등에 대해 원만하게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관계자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송 군수는 “작년부터 시작된 AI 확산 사태에도 불구하고 지역 농업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관계자 여러분들게 감사드린다”며 “군은 앞으로도 선진 영농정책을 통한 경쟁력 있는 강한농촌을 만들어 농업인들의 소득향상과 권익보호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 군수는 이날 오전 이월면?광혜원면 이장단협의회 월례회에도 연달아 참석하는 등 새해 군민소통을 위한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