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57 (금)
한국수자원공사 사업경영처, 식기세척기 및 재봉품 30세트 전달
상태바
한국수자원공사 사업경영처, 식기세척기 및 재봉품 30세트 전달
  • 정광영 기자
  • 승인 2017.06.2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2일 한국수자원공사 사업경영처(정영래 처장) 후원으로 미호25통(김재광 통장) 숯골경로당(손순현 회장)에 식기세척기 및 재봉품 30세트를 전달했다.

대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소희)은 6월 22일(목) 한국수자원공사 사업경영처(정영래 처장) 후원으로 미호25통(김재광 통장) 숯골경로당(손순현 회장)에 식기세척기 및 재봉품 30세트를 전달했다. 이 날 전달된 식기세척기는 한국수자원공사 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금으로 마련됐으며, 재봉품 30세트는 대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된 “나눔을 만드는 재봉교실” 지역주민들이 만든 나눔 물품을 전달했다.
“나눔을 만드는 재봉교실”은 2016년부터 한국수자원공사의 지원으로 신탄진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사업이며 주민이 재능기부 강사가 되어 주민들에게 재봉기술을 교육하고 지역복지시설에 필요한 물품을 제작 기부하며 지역사회에 배운 재봉기술을 나누는 실천사업이다.
재봉기 지원사업 이외에도 한국수자원공사는 대덕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명절행사 후원물품 지원 및 봉사활동 참여, 부설센터 문화체험, 생신잔치 지원 등 다양한 지역 사랑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김소희 대덕종합사회복지관장은 “한국수자원공사가 사회공헌에 앞장서 주신데 감사드리며, 따뜻한 나눔이 있는 지역 만들기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