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10:21 (금)
괴산군, 2017 괴산고추축제 홍보로 “분주”
상태바
괴산군, 2017 괴산고추축제 홍보로 “분주”
  • 안재신 기자
  • 승인 2017.08.2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제일의 장수도시 괴산! 매운 고추 열기로 가득

전국 제일의 장수도시로 알려진 괴산군이 ‘2017 괴산고추축제’의 개막을 2주일 앞두고 축제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군은 지난 2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가진 축제 개최 D-29 사전홍보이벤트를 시작으로 그동안 관례적으로 추진한 관내 주요관광지 현수막 게첨 방식이 아닌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홍보로 주위의 이목을 끌고 있다.  
괴산군 칠성면 쌍곡2교차로 육교 등 괴산으로 접근하는 주요 도로의 기점을 비롯해 증평육교 등 인근도시 청주-증평의 주요도로와 괴산(상하향)휴게소 등 관내?외에 고추축제를 알리는 홍보물을 게시해 관람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또한, 군청 및 괴산고추축제 홈페이지에 축제자료 실시간 업데이트는 물론 페이스북등 SNS 매체를 통한 이벤트를 열고 당첨된 이들에게 괴산고춧가루를 증정하는 등 발 빠르게 온라인 홍보도 진행해 20~40대층의 축제참여를 이끌고 있다.  
 축제 관계자는 “보다 많은 축제방문객 유치를 위해서는 기존 관례를 타파한 혁신적인 홍보방법이 필요하다”며 “군 전 직원이 홍보 파급력이 높은 소셜네크워크 홍보에 적극 동참할 것”을 주문했다. 
한편, 2017 괴산고추축제장에서는 <괴산 장수밥상>, <고추음식 판매존>, <아시아 핫 푸드존>, <고추피자&소시지 체험>, <전국 고추요리 경연대회>, <아빠와 함께하는 고추캠핑요리경연대회>, <고추속체험>, <고추씨를 이용한 여름김치담그기 체험> 등 매운 고추맛으로 가득한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다.


주요기사